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세 번째 수술 막는 광대재수술!
조회수 9,187 등록일 2016-06-09
내용
광대축소술의 인기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수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이들도 늘고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얼굴의 크기에 변함이 없어 실망하는 분들도 계시고, 수술 후 자꾸 볼살이 처져 좌절하시는 분들도 계셔 거울을 볼 때마다 저절로 나오는 한숨에 잠이 오지 않을 지경이지요. 시간이 해결해주지 못하는 광대축소술의 부작용은 재수술을 해야 해결할 수 있는데, 오늘은 상처 입은 마음까지 치유해드리는 라비앙성형외과와 광대재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60609.png

 
광대축소술을 했는데 얼굴 크기는 그대로라면?
 
작고 갸름한 얼굴을 위해 광대축소술을 했는데 효과가 미미하다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과연 수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원인과,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요?
 
 
160609_1.png

<수술 시 광대뼈 아치를 다듬지 않아 윤곽의 변화가 없는 경우>
 
수술적인 이유로 얼굴의 크기가 줄어들지 않은 것은, 기존 수술에서 앞광대만 다듬고 옆광대는 다듬지 않은 것이 원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우리 얼굴의 폭은 옆광대(광대뼈 아치)가 결정하게 되는데, 수술 시 광대뼈 아치를 다듬어주지 않으면 얼굴 폭에도 변화가 생기지 않습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광대재수술은 3D-CT 촬영을 통해 더 다듬을 수 있는 여유분의 뼈가 있는 지, 앞광대 부위에 문제가 없는 지 확인하고 광대뼈 아치의 가장 뒷쪽을 절골하여 최대한 안쪽으로 모아준 뒤 고정시켜 재수술을 마무리합니다.
 
 
160609_2.png

 
수술 후 볼살이 처졌다면?
 
광대축소술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작용은 바로 '볼처짐 현상'입니다. 매력적인 윤곽은커녕 볼이 축 늘어져 나이 들어 보여 많은 분들을 고민하게 하지요.
 
160609_3.png

<광대축소술 후 볼처짐 현상이 나타난 경우>
 
광대축소술 후 볼처짐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여러가지지만 수술적인 관점에서는 앞광대의 지나친 절제와 절골한 광대뼈를 정확히 고정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뼈를 지나치게 절제하거나 고정시키지 않으면 음식을 씹는 저작근의 작용에 의해 뼈가 아래로 향하게 되고, 뼈를 둘러싼 연부조직도 아래로 처져 볼처짐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광대재수술은 입 안과 구레나룻 절개를 통해 처진 광대뼈를 위쪽으로 올려 정확한 위치에 고정을 시켜주고, 이를 통해 광대뼈를 둘러싸고 있던 연부 조직도 함께 위쪽으로 올라가 볼처짐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60609_4.png

광대축소술의 결과에 실망한 이들은 단순히 겉모습에 대한 걱정을 넘어서 심리적으로도 위축되어 자신감까지 잃어 성격까지 소극적으로 변하곤 합니다.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 않아 재수술이 필요하지만 또 다시 실패를 겪고 세 번째 수술을 받아야 할까, 하는 두려움에 쉽사리 재수술을 결정하기도 어렵습니다.
 
160512_1.png

 
라비앙성형외과의 광대재수술은 15년 이상 경력의 안면윤곽 전담 성형외과 전문의가 맞춤형 수술을 진행하며 기존 수술의 문제점을 정확히 해결하고 만족스러운 얼굴 윤곽을 만들 수 있도록 1:1 상담과 3D-CT 촬영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안전하고 편안한 수술을 위해 안전 마취 시스템과 사후 관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얼굴 윤곽을 개선함과 동시에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해드리는 라비앙성형외과에서, 지난 날의 우울한 감정은 벗어버리고, 당당하고 매력적인 윤곽으로 거듭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