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이중턱제거 통해 얼굴살 빼기
조회수 8,262 등록일 2016-06-10
내용
  분명히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통통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까닭은 얼굴에 지나치게 몰려있는 살 때문인데요, 젖살이라고 생각하고 빠지기만을 기다렸지만 성인이 된 후 몇 년이지 지나도 그대로 얼굴에 살이 붙어있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른 체형에 얼굴살만 많은 경우는 굳이 다이어트가 필요하지 않고 얼굴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 중에서도 턱을 두 개로 보이게 하는 이중턱은 날씬한 몸매를 실제보다 더 통통해 보인다는 억울한 오해를 받게 하면서도 얼굴이 더욱 커 보이고 둔해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큰 스트레스로 작용합니다. 빠지지 않는 턱살, 아직도 애꿎은 살만 꼬집으며 한숨만 쉬실 건가요? 이제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로 턱살 빼고 작고 또렷한 얼굴 만들어 보세요!
 
 
 
160610.png

 
턱살, 왜 쉽게 안빠질까요?

 우리 얼굴의 턱 부위에 늘어진 살은 일반적인 피하지방과 다르게 지방세포가 굉장히 조밀합니다. 게다가 턱 부위는 림프 순환이 정체되는 구간이기 때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은 쉬워도 지방이 배출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턱 부위의 살은 점점 축적되게 되고 빠지는 것은 어렵게 됩니다.
 혹은 근육의 문제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거나 잘못된 습관 등으로 인해 턱 부위의 근육이 가지고 있는 힘이 약해져 근육이 늘어지게 되면 피부가 처져 꼭 턱이 두 개처럼 보이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작정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이중턱을 제거해주는 것이 아니라 이중턱이 형성된 원인을 파악한 뒤 적절한 방법을 취해야 갸름한 얼굴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160610_1.png

이중턱제거 필요한 경우?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는 턱 부위에 간단한 지방흡입을 하고 늘어진 근육을 교정해주어 이중턱 현상을 해결해줍니다. 다음의 경우 이중턱제거술을 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턱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를 V라인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
 √ 턱 부위에 유달리 지방이 집중되어 있는 경우
 √ 목과 턱의 경계가 불분명해 얼굴이 커 보이고 턱이 이중으로 보이는 경우
 √ 턱살로 인해 답답하고 둔한 인상으로 비춰지는 경우
 이중턱제거를 하게 되면 겹치던 턱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V라인 턱선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불분명했던 목과 턱의 경계도 뚜렷해지며 답답하고 둔해 보였던 인상은 세련되고 깔끔하게 개선됩니다.
턱살 빼는 법, 이중턱제거 수술 방법은?

​ 이중턱제거는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이중턱이 형성된 원인을 파악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크게 지방흡입술과 근육 교정으로 방법이 나뉘며 두 가지 방법이 병행될 수도 있습니다.
● 지방흡입술

​ 림프 순환의 정체로 인해 지방이 축적된 경우에는 턱 밑에 3mm 가량의 작은 절개를 하여 지방흡입을 하여 간단하게 턱 라인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술의 경우 10분만에 끝나며 턱밑 절개로 흉터가 겉으로 잘 보이지 않습니다.
 
턱 및 근육 봉합
 비교적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된 이들은 근육의 힘이 약해져 피부가 늘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중턱현상이 나타나게 되죠. 하지만 최근에는 나이가 든 사람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젊은 사람들에게서도 근육으로 인한 이중턱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근육이 늘어난 경우에는 턱밑 절개를 통해서 벌어진 근육들을 다시 모아주어 힘을 강화시키는 방법으로 이중턱현상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과 마찬가지로 흉터는 눈에 띄지 않지만 근육을 봉합하면서 지방흡입술도 병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술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1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60504_3.png

이중턱제거,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성형수술을 하는 이들에게 수술만큼이나 부담되는 것은 역시 회복 기간입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 일상생활로 빨리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지요. 이중턱제거의 경우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수술 후 당일퇴원이 가능하고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정상적인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절개를 했기 때문에 수술 5일 후에 실밥제거를 위해 내원해야 하지만 그 이외의 통원치료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중턱, 라비앙성형외과에서 해결하기!

 많은 사람들이 이중턱으로 인해 성형외과를 방문하여 고민을 토로합니다. 공통적인 고민은 같지만 사람마다 다른 원인에 의해 이중턱이 나타나므로 라비앙성형외과에서는 당신에게 맞는 방법을 통해 이중턱의 개선을 꾀하고 있습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는 수년간의 이중턱 수술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상담을 통해 이중턱이 나타나는 원인을 파악한 뒤 지방흡입술, 근육 교정을 통해서 이중턱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짧은 수술 시간,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수술이지만 그동안 이중턱으로 인해 고민했을 당신의 마음까지 치료한다는 생각으로 수술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제 답답해 보이는 인상은 그만!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로 날씬한 턱선과 자신감까지 찾아 볼 시간입니다.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