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가슴재수술유명한곳 김상우원장의 구형구축 해결
조회수 8,781 등록일 2016-06-16
내용
  가슴성형을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가장 걱정되는 것을 물어보면 대부분의 이들이 '구형구축'이라고 대답합니다. 실제로 가슴성형 후 구형구축 현상을 겪는 이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죠. 아름답고 매력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 수술을 받았는데, 돌아오는 것은 볼륨감 넘치는 가슴이 아닌 구형구축이라면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는 않습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김상우 원장이 직접 상담, 수술, 관리를 담당하는 가슴재수술로 구형구축은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치료하세요!
 
 
160616.png

구형구축이란?

 가슴확대술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어 구형구축. 구형구축이란 무엇일까요?
 우리의 몸은 외부에서 들어온 이물질에게서 보호하려는 습성을 띠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의 경우에도 가슴의 크기를 키우기 위해 보형물을 삽입하게 되면 체내에서 이를 이물질로 받아들여 보형물이 체내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보형물 주위에 피막을 형성합니다. 이는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이 피막이 지나치게 두껍게 형성되면 보형물까지 딱딱한 공 모양으로 변해 가슴 모양의 변형과 통증을 유발합니다. 이를 구형구축이라고 하며, 다른 말로는 피막구축현상이라고 부릅니다.
 
 
160616_1.png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구형구축은 4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도와 2도의 경우 구형구축이 심하지 않지만 3도와 4도까지 구형구축이 진전되면 즉시 내원하여 의료진과 상담을 나눈 뒤 재수술을 통해 구형구축을 해소해주어야 합니다.
 
사각턱수술.png

 
 
구형구축 해결은? 수술 방법 알아보기!
구형구축은 가슴이 변형된 정도에 따라 수술 방법을 달리합니다. 크게 피막 절개술과 피막 절제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막 절개술:가슴의 변형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딱딱해진 피막에 여러 군데 절개를 해 움츠러든 피막 내의 공간을 넓혀주고 새로운 보형물을 삽입하게 됩니다.
-피막 절제술:가슴의 변형이 심한 경우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구형구축의 정도가 심하면 피막을 완전히 절제해야 이를 해소하고 가슴 모양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피막 절제술로 수술이 진행될 경우에는 기존 보형물이 삽입된 층이 아닌 다른 곳에 새 보형물을 삽입해줍니다. 예를 들어 기존 가슴성형에서 젖샘 조직 아래에 보형물을 삽입했었다면, 가슴재수술을 통해서는 대흉근 아래쪽에 보형물을 삽입해주는 방식입니다.



두 번의 실패 막아주는 내시경 장비!
 
 
160616_2.png

라비앙성형외과는 구형구축을 해결하기 위한 재수술은 물론 모든 가슴성형에 첨단 HD 내시경 장비를 이용합니다. 모니터를 통해 수술 부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조직 손상을 방지하여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고 기존 수술에서의 잘못된 점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또, 새로운 보형물을 삽입할 공간을 정확하게 만들 수 있어 자연스럽고 풍만한 가슴을 만들 수 있고 피주머니 착용도 필요 없도록 합니다.
 
 
160616_3.png

구형구축으로 망가진 가슴과 상처받은 마음,
라비앙 김상우원장의 가슴재수술로 치유하기!

 가슴재수술은 기존 수술에서의 잘못된 점을 바로 잡아야 하기 때문에 더욱 까다로운 수술입니다. 게다가 환자 자신도 이미 한 번의 수술 실패를 겪었기 때문에 또다른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재수술을 쉽사리 결정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구형구축은 반드시 재수술을 통해 해결해야 하며 두 번의 실패가 없도록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재수술을 받아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가슴재수술은 수년간의 가슴성형 집도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김상우 원장님이 직접 상담, 수술, 관리까지 담당하여 수술 전 상담과 정밀한 진단을 통해 구형구축을 야기시킨 기존 수술에서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구형구축이 나타나는 단계를 체크하여 이에 맞는 수술 방법으로 구형구축을 해결합니다. 수술 후 따로 피주머니를 착용하지는 않으나 더 빠른 회복을 위해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환자의 작은 불편함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 구형구축으로 망가진 가슴뿐만 아니라 상처입은 마음까지 따뜻하게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