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턱살빼는 방법 V라인 효과는?
조회수 10,171 등록일 2016-06-20
내용
 갸름한 V라인 턱선이 이상적인 얼굴선의 기준이 된 대한민국. 하지만 V라인은커녕 울퉁불퉁한 턱선 때문에 이런 추세가 불만스러운 이들도 적지 않습니다. 이른바 ‘투턱’이라고 불리는 이중턱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중턱은 아래턱에 살이 많아 목과 턱의 경계가 불분명하여 얼굴은 커 보이고 목은 짧아 보여 답답하고 나이 들어 보이도록 인상을 조성합니다. 이중턱을 가진 사람들은 턱 부위의 살 역시 얼굴살의 일종이라고 생각하여 다이어트를 하면 빠지겠지, 하고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지만 쉽게 빠지지 않아 더욱 좌절감에 빠집니다.
 다이어트는 물론 마사지를 시도해도 없애기 어려운 턱살은 이중턱을 제거하는 수술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수술은 개개인의 이중턱 형성 원인을 파악하여 짧은 시간 만에 이중턱은 없애고 숨겨져 있던 V라인을 찾아 드립니다. 
 
 
160620.png

 
어떻게 뼈를 깎지 않고 V라인을 만드나?

 물론 턱이 발달하여 얼굴이 더욱 커 보이고 심미적으로나 인상 면에 있어서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이 뼈의 발달이라면 뼈를 절제하여 효과를 볼 수 있는 사각턱수술을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턱 현상의 경우 뼈가 원인인 경우보다는 지방이 턱 부위에 과도하게 몰려 있거나 턱 부위의 근육이 늘어진 것이 주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서 이중턱을 이루는 주 원인이 집중되어 있는 지방인지, 탄력을 잃은 근육 때문에 늘어진 피부인지, 두 가지 원인이 고르게 나타난 것인지 등을 파악하여 적절한 수술 방법을 적용해 주어야 합니다.
 
 
160504_1.png

 
왜 이중턱은 다이어트로 없애기 어려울까?
 
 이중턱이 약해진 근육의 작용 때문에 피부가 늘어져 생긴 것이라면 지방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보통 다이어트로는 빼기 어렵습니다. 지방이 원인인 경우에도 턱 부위는 지방을 운반하는 림프 순환의 정체 구간이기 때문에 지방의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힘듭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시도해도 한 번 정체 구간에 축적된 지방은 계속해서 쌓이기만 할 뿐 빼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턱살빼는 이중턱제거 방법은?

 이중턱제거는 형성 원인에 따라 그 방법을 달리하는데요, 크게 두 가지의 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됩니다.
 
 
1. 턱 밑 지방제거

 턱 밑 부위에 지방이 집중되어 턱이 두 개로 보이는 경우에는 간단한 지방흡입술을 통해서 이중턱 현상을 해소하고 효과적으로 턱살을 빼 V라인 얼굴 라인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턱 밑에 약 3mm 정도의 작은 절개를 가한 뒤 이를 이용하여 지방흡입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가 잘 보이지 않고 수술 시간도 10분 정도로 짧은 편입니다. 수술 후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 없이 바로 퇴원하여 일상 생활을 할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도 편리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무턱현상이 있는 경우에는 무턱현상과 함께 턱 밑 지방제거술을 받으면 볼륨감 있으면서도 갸름한 V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턱 및 근육 봉합

 턱 부위의 근육이 힘을 잃고 느슨해져 피부가 늘어져 이중턱으로 보이는 경우입니다. 비교적 나이 든 사람들이 이러한 원인으로 인해 턱이 이중으로 보였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과다한 사용 등으로 인해 젊은 사람들도 피부가 늘어져 이중턱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턱 및 근육 봉합은 턱 밑 부위에 절개를 가한 뒤 사이사이 벌어진 근육들을 서로 모아주어 V라인을 만들어 줌은 물론 근육에 긴장감을 실어주어 피부를 다시 팽팽하게 만들어 줍니다. 지방의 집중과 병행되어 원인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지방흡입술만 진행할 때보다 수술 시간은 길어집니다. 보통 10~30분 정도 수술이 진행됩니다.
 
 
라비앙12-1.jpg

이중턱제거는 라비앙성형외과
10분만에 안면윤곽 효과를 만나세요!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술은 수년간의 경험과 섬세한 기술을 지닌 성형외과 전문의가 환자와 긴밀한 상담을 나눈 후 환자가 고민하고 있는 이중턱의 형성 원인과 전체적인 얼굴과의 조화를 생각하여 적합한 수술 방법을 적용해 수술을 진행합니다. 라비앙의 이중턱제거술은 뼈를 건드리지 않고 수술 시간이 짧아 간단한 수술처럼 보이지만 매끈하고 날렵한 V라인 효과를 보여드리기 위해 신중하게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빠지지 않는 턱살 때문에 여전히 다이어트와 고군분투하고 있는 당신, 이제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의 이중턱제거로 숨겨져 있던 갸름한 턱선을 되찾아보세요!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