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 내시경가슴확대로!
조회수 9,722 등록일 2016-06-23
내용
  최근 각광받고 있는 물방울가슴성형. 기존의 가슴확대술보다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가슴성형을 원하는 이들에게 더욱 솔깃한 수술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수술에 대해 두려움과 부담을 느끼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절개의 통증에 대한 막연한 공포심과 수술 후 출혈 때문에 번거롭게 피주머니를 착용해야 한다는 부담감 등이 수술을 결정하는 데에 방해 요소로 작용하고 있지요. 그러나 수술 시 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러한 부담감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라비앙성형외과에서는 첨단 HD 내시경 장비를 통해 가슴성형을 진행하여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물방울가슴성형의 결과물을 선사합니다.
 
 
160616.png

 
 물방울가슴성형이란?
 
  물방울가슴성형은 여성의 유방 형태와 흡사한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유방 조직에 삽입하여 가슴의 볼륨감을 키워주는 가슴확대술입니다. 기존의 원형 보형물이 주던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줄이고 움직임과 촉감까지 원래 본인의 가슴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빈약한 가슴의 사이즈를 키워줄 뿐만 아니라 유방하수(가슴이 처진 현상)가 있는 경우에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160614_1.png

 
물방울가슴성형의 특징은?

텍스쳐 타입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보형물과 유방 조직의 유착성이 좋으며 따로 마사지를 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수술 직후부터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이 연출됩니다.
가슴의 크기와 모양 개선 뿐만 아니라 가슴이 지나치치게 아래로 처졌거나 윗쪽에 위치했을 때 교정도 용이합니다.
 
 
내시경가슴확대는?
 
 
160622_3.png

 
 
  과거의 가슴수술은 절개 부위를 통해 감에 의존한 채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이는 다소 위험한 방법이며 수술 후에도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최근에는 내시경 장비를 이용하여 가슴성형을 진행하는 내시경가슴확대를 이용하는 병원들이 많아졌습니다. 수술 부위를 모니터를 통해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라비앙성형외과에서는 첨단 HD 내시경 장비를 이용하여 물방울가슴성형을 비롯한 가슴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라비앙의 내시경가슴확대 장점은?

수술 부위를 직접 보면서 수술이 진행되어 정확한 포켓 박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경선을 최대한 건드리지 않기 때문에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어 수술 후 번거로운 피주머니 착용이 필요없습니다. 
가슴성형의 대표적 부작용인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현저히 낮춥니다.
 
 
160614_4.png

 
물방울가슴성형 잘하는 곳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에서 내시경장비로!

 자연스러운 가슴을 선사하는 물방울가슴성형. 같은 수술이어도 보다 통증이 덜하고 회복 기간도 빠른 수술을 받고 싶은 것이 많은 이들의 공통된 바람이지요. 내시경 장비를 이용한 가슴확대술은 이같은 문제를 해결해주지만 모든 의료진이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내시경 장비의 사용과 함께 의료진이 가지고 있는 경력과 테크닉 등을 파악한 뒤 수술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의 가슴성형은 15년 이상의 경력과 섬세한 테크닉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하루에 한 명만 수술을 진행하는 온리유 가슴성형을 통해 상담부터 수술, 사후 관리까지 담당하여 진행합니다.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의 체형과 가슴의 상태 등을 고려하여 보형물 디자인을 설계합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물방울가슴성형은 반드시 정품 인증을 받은 보형물만을 사용합니다. 수술에 들어가게 되면 30년 이상 경력의 마취 전문의가 구축한 안전 마취 시스템으로 더욱 안전과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첨단 HD 내시경 장비를 통해 정확한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 후에는 별도의 피주머니 착용이 필요 없지만 보다 빠른 회복을 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환자를 돕고 있습니다.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