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10분만에 볼살 제거 심부볼지방제거!
조회수 10,658 등록일 2016-06-24
내용
  적당한 볼살은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해주고 어리고 귀여운 인상을 연출해줍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얼굴에 지방이 집중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얼굴의 굴곡을 결정하는 것은 뼈뿐만 아니라 지방과 근육 등 여러 연부 조직들도 관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얼굴에 살이 과다하게 많을 경우 얼굴이 더욱 커 보이며 미련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특히 입술 주위에 분포하고 있는 심부볼 지방의 경우 가만히 있을 때도 얼굴에 사탕을 물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불독처럼 심술궂은 인상을 만듭니다. 이는 다이어트나 마사지 등으로는 제거하기가 어려워 적지 않은 이들에게 고민으로 작용합니다. 하지만 심부볼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는 짧은 수술을 통해 심부볼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160504.png

 
심부볼 지방이란 무엇인가?
 
 
160509_1.png

심부볼지방이란 음식을 씹는 근육인 저작근보다 깊은 곳에 위치한 지방을 말합니다. 보통 성형외과에서 심미적 개선을 위해 제거하는 심부볼지방은 가운데 뺨 쪽에 볼록하게 나온 지방을 말합니다.
 
본래 심부볼지방은 볼의 가운데 쪽뿐만 아니라 넓은 부위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위로는 관자놀이 부위, 뒤쪽으로는 턱뼈의 안쪽 부위까지 분포하고 있지요. 한 쪽 당 평균 9cc 정도의 심부볼지방이 있으며 심부볼 지방제거의 경우 한 쪽 당 4~5cc 정도를 제거해줍니다.
 
160504_3.png

심부볼 지방 제거하는 방법은?
 
심부볼지방제거는 뼈를 깎지 않고 얼굴 라인의 변화를 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부분마취와 수면마취를 진행한 뒤 입 안 구석 부분에 1cm 정도 절개를 가한 뒤에 4~5cc 정도의 심부볼지방 주머니를 들어내어 제거하게 됩니다. 지나치게 많은 심부볼지방을 제거하게 되면 오히려 얼굴의 입체감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술 시간은 10분으로 매우 짧아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비앙7-1.jpg

기존의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시술은 지방을 녹이는 것에 그쳤지만 이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어려우며 효과 기간도 짧았습니다. 하지만 심부볼지방제거는 지방 주머니를 직접 제거하여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아큐스컬프 시술은 회복 기간이 3~4일인 것에 반해 심부볼지방제거는 수술이 끝난 후 바로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으며 당일 식사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입 안에 절개를 하기 때문에 흉터가 겉으로 드러날 염려도 덜 수 있습니다.
 
 
빠지지 않는 볼살, 10분만에 제거하는 방법!
압구정 라비앙성형외과의 심부볼지방제거!
 
 얼굴 윤곽의 문제는 꼭 뼈를 다루는 것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것으로 충분히 볼륨을 유지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얼굴 윤곽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물론 심부볼지방제거는 10분만에 끝나는 수술이지만 결코 쉽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신경선이나 침샘관 등을 건드리면 의학적 관점에서도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라비앙4-3.jpg

 
라비앙성형외과의 심부볼지방제거는 15년 이상의 경력과 꾸준한 안면윤곽 관련 학회 활동을 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을 거친 뒤 직접 수술을 집도합니다.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짧은 수술이지만 심도 있고 세심하게 수술에 총력을 기울여 환자가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좋지 않은 인상을 만들어 주던 심부볼지방 주머니를 제거하여 수술 후 환자에게 보여주어 확실한 수술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실제보다 더욱 부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심부볼지방. 더 이상 다이어트나 마사지로 고통 받지 말고 라비앙의 심부볼지방제거를 통해 불독같은 인상을 세련된 인상으로 바꿔보세요!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