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성형정보
제목 [라비앙성형외과] V라인사각턱 갸름한턱선 만드는법
조회수 10,998 등록일 2016-06-27
내용
 갸름한 얼굴선은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이목구비를 두드러지게 하기 때문에 더욱 아름다운 얼굴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갸름한 턱선은 세련된 느낌을 만들어 주어 현재 우리나라에는 V라인 열풍이 불고 있기도 하지요. 매끈한 턱선을 만들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은 정말 열정적인데요,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의 살을 빼 최대한 얼굴의 윤곽을 갸름해 보이도록 만들고, 마사지를 통해 얼굴선을 다듬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방법으로도 V라인이 만들어지지 않는다면 뼈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만약 얼굴의 선이 각져 보이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이 뼈의 문제라면 턱 부위의 뼈를 깎는 사각턱수술을 통해 날렵한 턱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160627.png

 
정면부터 측면까지, 매끄러운 사각턱을 만드는 방법은? 

 ​사각턱수술은 각진 턱 부위를 절제하여 부드러운 턱의 라인을 만드는 수술입니다. 그런데 턱의 각진 부위만을 제거한다고 해서 완성도 있는 수술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턱 부위를 만져보면 알다시피 턱은 귀 밑부터 시작해서 입술 아래의 턱끝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얼굴을 정면으로 바라보았을 때 시선이 모아지는 곳은 턱의 끝 부위로 이 부분이 갸름해야 V라인이 완성된다고 할 수 있지요. 따라서 사각턱수술을 할 때는 턱의 각진 부위는 물론 턱의 끝까지 다듬어 주어야 효과적으로 날렵한 V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턱의 각진 부위, 여러 번 절제하는 긴곡선절제술!
 
 
160627_1.png

라비앙성형외과는 긴곡선절제술을 통해 턱의 각진 부위를 제거합니다. 턱선을 다듬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차각(원래 있었던 각이 아닌 수술 후 생기는 각진 부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면서 부드러운 곡선 모양의 턱선을 만드는 것입니다. 긴곡선절제술은 한 번의 절제가 아닌 입안 절개를 통해 아래턱의 각진 부위부터 시작해 입술 바깥쪽 부위까지 여러 번에 걸쳐 절제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이차각을 만들지 않으면서도 귀 밑 턱부터 턱끝까지 매끄러운 턱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턱뼈 두께 줄여 더욱 갸름한 턱 만드는 피질골절제술!
 
 
160627_2.png

라비앙성형외과는 긴곡선절제술을 진행할 때 기본적으로 피질골절제술을 진행하여 더욱 갸름한 턱선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턱뼈는 표면을 감싸고 있는 얇은 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질골절제술은 이를 제거하여 턱뼈의 두께를 줄여주는 수술입니다. 자칫하면 신경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라비앙의 피질골절제술은 절삭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피질골절제술을 진행합니다.
 V라인 완성! 라비앙성형외과의 턱끝수술!
 
 
160627_3.png

V라인의 핵심을 결정짓는 턱끝. 라비앙성형외과에서는 얼굴을 정면에서 보았을 때 갸름한 V라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턱끝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으면서도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15년 이상 경력의 노하우로 검증된 효과적인 방법으로 턱끝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1. 변형 T-절골술
 
160627_4.png

변형 T-절골술은 말 그대로 기존의 T-절골술을 변형한 수술 방법입니다. T-절골술은 턱끝을 절골하여 안쪽으로 모아주는 방법인데요, 턱이 앞으로 돌출되었거나 긴 경우, 턱이 비대칭인 경우에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변형 T-절골술은 턱끝을 수평으로 절골하던 T-절골술과 달리 곡선으로 절골한 뒤 턱끝을 안쪽으로 모아줍니다. 갸름한 턱선을 만드는 것은 물론 턱끝의 볼륨도 효과적으로 줄여줄 수 있으며 이차각이 생기는 것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돌려깎기
 
 
160627_5.png

02_img_new.png

라비앙 V라인사각턱
정면, 측면 어디에서 보아도 자신있는 턱선 만들기!

사람마다 턱의 생김새가 다르고 턱을 둘러싸고 있는 연부 조직의 상태도 각양각색입니다. 또한 같은 사각턱수술을 받더라도 의료진의 경험과 역량 등에 따라서 수술 결과도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V라인을 만들기 위한 사각턱수술은 환자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잘 이해하여 알맞은 수술 방법을 적용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라비앙성형외과의 V라인 사각턱수술은 수년간의 경력과 꾸준한 안면 윤곽술 관련 학회 활동을 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상담, 수술, 관리까지 담당하여 환자가 믿고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1:1 상담과 3D-CT 촬영을 통해 철저한 수술 계획을, 섬세한 테크닉과 안전 마취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체계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으로 만족스러운 회복을 도와 환자의 작은 불편함까지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꿈꿔왔던 날렵한 V라인으로 거듭나 환자가 어디서나 당당한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