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미디어
제목 [스포츠조선]프리미엄 노하우에 프리미엄 보형물을 더하면? '모티바 가슴성형'
조회수 8,154 등록날짜 2018-02-05

5a4256168faea98027158bb59bd0ccfc_1517810426_536.png

 


5a4256168faea98027158bb59bd0ccfc_1517810423_8715.jpg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는 것이 있다. 건강이나 안전과 연관된 문제가 특히 그렇다. 그 중에서도 성형수술과 같이 아름다움과 건강 모두를 다루는 수술을 계획한다면 미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내는 것은 물론이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수술이 이루어지도록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게 될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가 강조되면서 소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나 프리미엄 제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그 예로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지는 한정판 제품이나 단 한 테이블 만을 위해 차려지는 특별한 식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만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가슴성형에 있어서도 프리미엄은 역시 인기다. 최고 의료진의 노하우에 첨단 기술이 더해진 최신의 모티바 보형물을 사용하고, 여기에 하루 단 한 명의 환자만을 위해 준비하는 수술이 가슴성형을 원하는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라비앙성형외과 김상우 원장은 "최상의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첨단의 수술 시스템, 최신 의료 장비 및 의료 기구 등 수술 과정에 관여하는 모든 요소들에 한치의 오차도 없어야 한다" 라며, "모티바 가슴성형은 17년 경력의 프리미엄 노하우에 프리미엄 보형물이 더해진 가장 진보된 가슴성형이라 자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의료계에서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의료장비나 의료기구 등이 개발되고 있는데, 가슴 보형물 역시 마찬가지이다. 기존 보형물의 장점은 극대화 하고 단점은 줄인 보형물로 평가 받는 모티바는 인체공학적인 기술력으로 실제 가슴과 가장 흡사한 모양과 촉감을 자랑한다. 

점탄성(점성과 탄성을 겸비한 성질)이 우수한 실리콘 겔이 중력에 따라 실제 가슴과 같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모양을 만들어 주는데, 누운 자세에서는 모양이 자연스럽게 퍼지고 서 있을 때는 가슴 모양이 물방울 형태로 자연스럽게 변하여 어떠한 자세라도 본래의 내 가슴인 것처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다시 말해 기존 라운드형 보형물과 물방울 보형물의 장점을 모두 갖춘 보형물이라고 할 수 있다. 


세밀하고 정교한 표면 역시 모티바의 장점으로 꼽힌다. 세밀하고 정교한 표면 입자는 인체 조직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을 이끌어 가슴의 움직임에도 보형물이 잘 적응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아주 얇은 피막을 형성하여 구형구축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률을 줄여 주는 것도 큰 장점이다.  

모티바는 강한 내구성을 가져 작은 절개로도 수술이 가능해 수술 후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인체 공학적 방법이 담긴 실리콘 겔을 사용한 외피 디자인, 360도 동일한 인장력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인해 작은 절개로도 삽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것도 눈길을 끈다. 모티바에는 안전 정보를 보증하는 고유식별장치(UDI)가 삽입되어 있다. UDI는 인체 삽입이 가능한 안전한 장치인데, 향후 휴대용 판독기로 보형물에 접근하면 고유번호가 읽혀져 별도의 절차 없이 보형물이 언제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수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루씰을 통해 더욱 안전한 수술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블루씰이 보형물을 한 번 더 감싸고 있어 파열이나 균열을 방지하고, 젤이 보형물 외부로 흘러 발생할 수 있는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낮추었다. 만에 하나 파열이 생겼을 경우에도 보형물 상태를 면밀히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모티바는 가장 진화한 보형물로 장점이 많지만 개개인에 따라 자신에게 꼭 맞는 보형물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병원을 찾아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친 뒤 수술 방법이나 보형물 등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수술 전후 유방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도 필요하다. 특히 3D입체 초음파를 이용해 유방 진단을 하면 부작용 발생 원인은 물론, 기존 보형물의 삽입 위치와 상태 등을 정확히 분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방의 건강상태를 진단해 수술 안전성도 높일 수 있다. 

환자에 따라서 흉곽의 구조는 물론이고 유방 조직의 치밀도 등은 각기 다르다. 조직 구조를 완벽하게 파악해 각 상태에 알맞는 맞춤 가슴성형을 하려면 3D 입체 초음파 (정밀 유방검진 초음파)가 필요하다. 이처럼 정교한 진단과 계획을 바탕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각자가 원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가질 수 있다. 

더불어 완벽한 수술을 위해서는 최신 장비나 의료기구만이 필요한 것이 아니려 숙련된 의료진의 노하우가 반드시 더해져야 한다. 따라서 병원을 선택할 때는 의료진의 경력과 병원의 신뢰도 등도 철저하게 따져봐야 한다. 

아무리 완벽한 수술이라고 해도 부작용의 가능성은 존재하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문보기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