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미디어
제목 [정신의학신문]나를 소중히 여기는 포미족을 위한 프리미엄 가슴성형 ‘멘토 엑스트라’
조회수 7,743 등록날짜 2018-11-09

6505e9791e08a568a468fcaca5b3fa14_1559005001_0431.jpg 

 29ad171578982211ef6f53ec3fb11c57_1537336015_5706.gif

 

가격 대비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가성비’, 그리고 가격 대비 심적 만족도를 고려하는 가심비등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가 싶더니, 최근에는 가격에 상관없이 나를 위한 투자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 이른바 나심비가 새로운 소비 문화의 대세로 떠올랐다.

 

실제 최근 한 설문조사 업체에서 20~50대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소비 행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한 해 동안 지출의 가장 큰 비중은 ''였다는 답변이 47%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으며, 나를 위해 지출할 때 아깝지 않다는 의견은 40.4%로 나타났다.

 

이처럼 타인의 기준이나 책임감과 의무감 등에서 벗어나 현재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하면서 나를 위한 만족감을 위해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 트렌드가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나 자신을 가장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인데, 건강이나 미용 관련 분야에 지출을 할 때 이런 성향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가 대세를 이루면서 각각의 환자에게 최적화된 결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성형도 속속 개발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다양한 분야 중에서도 가슴성형과 같이 체내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의 경우 효과와 안전성을 중시하고 맞춤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된 보형물을 이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보형물 중 하나가 바로 멘토 엑스트라 보형물이다.

 

라비앙성형외과 김상우 원장은 프리미엄 가슴성형 보형물 멘토 엑스트라는 정밀 충전 기술을 통해 상대적으로 가슴 폭이 작고 왜소한 한국 여성의 체형에도 자연스럽고 풍성한 볼륨을 줄 수 있다라며, “특히 보형물 내부의 실리콘뿐만 아니라 피부에 닿는 외피까지 완제품으로 FDA의 승인을 받아 제작되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FDA의 승인을 받은 멘토 엑스트라는 정밀한 풀필링(Full Feeling) 충전 기술을 통해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볼륨감을 주고 동일한 가슴 폭 대비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여성들의 각기 다른 체형과 가슴 사이즈를 반영해 정밀하게 디자인 되어 상단 부분이 꺼지는 현상은 줄이고 촉감과 모양은 자연스럽게 유지될 수 있다.

 

보형물의 상단은 단단하게 설계되어 탄력 있는 볼륨감을 유지시키고 양쪽 옆은 그보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설계되어 자연스러움과 탄력 있는 볼륨감을 만든다.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는 표면이 부드러운 스무스 타입과 마이크로텍스쳐 타입이 있는데, 스무스 타입은 매끄러운 겉면으로 시술 후 움직임과 촉감이 자연스러우며 마이크로텍스쳐 타입은 표면이 균일한 마이크로텍스쳐를 형성해 시술 후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아무리 뛰어난 보형물을 이용하더라도 수술을 하는 의료진의 전문성과 수술을 하는 병원의 철저하고 안전한 수술 시스템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특히 효과와 안전을 생각한다면 전담 책임zero 수술을 진행하여 대리 수술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를 완전히 차단하는지 살펴야 한다.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 과정 및 수술 후 애프터 케어까지 오로지 한 사람에게 집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라비앙성형외과의 경우 하루에 단 한 명만 제한해 수술하기 때문에 수술 중 상담 및 체크로 인한 의료진의 수술실 이탈의 우려가 없다.

 

또 여러 종류의 보형물을 환자의 상태에 맞춰 선택하며 절개 부위나 보형물의 삽입 공간 등도 환자의 상태에 맞춰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오랜 경험이 필요하다. 따라서 가슴성형 시 의료진의 경험을 중요하게 따져봐야 한다.

 

초음파 진단을 통해 수술 전 가슴의 병변 여부와 수술 후 보형물의 상태 등 수술 부위를 정밀하게 검진할 수 있어야 하며, 광선 치료나 고주파 관리 등을 통해 수술 후 염증, 부기, , 통증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원문보기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