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모집
고객센터 02.515.1000

미디어
제목 '바이나리수술'…얼굴은 작게 눈매는 '또렷'
조회수 6,185 등록날짜 2019-12-04

833479a80bafcc0e84a480971f39f0ab_1575436449_2019.jpg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나이가 들수록, 그리고 사회생활의 경력이 쌓일수록 챙겨야 할 모임도 많아지기 마련인데,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만나는 자리에서는 누구든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도 생기곤 한다. 이를 위해 간단하게는 패션이나 헤어스타일을 새롭게 연출하기도 하고 피부 관리를 하기도 하는데 최근에는 미용 시술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시술 역시 예전에는 단순히 주름을 제거하거나 꺼진 부분에 볼륨을 주는 등 특정한 한 부분에만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고민이 되는 부위를 복합적으로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어 보이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과 생기 있고 또렷한 이미지를 원하는 경향이 생기며 이마축소, 눈매리프팅 등 두 가지 이상의 시술을 한 번에 받는 경우도 늘고 있다.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은 경우 선택하면 좋은 성형 중 하나가 바로 '바이나리수술'이다. 바이나리수술(Bidirectional Narrowing and Lifting)은 넓은 헤어라인은 내려서 이마를 축소하고 처진 눈매의 리프팅을 한 번에 하는 수술이다. 수술 후에는 이마 면적이 축소되면서 얼굴은 작아지고 눈매는 더욱 또렷해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나이가 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가 아래로 처지면서 눈매 역시 달라지는데 바이나리수술은 헤어라인을 개선하는 동시에 눈매 역시 교정하는 효과가 있다. 바이나리수술을 하면 이마를 축소해 얼굴은 작아 보이는 동시에 또렷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넓은 헤어라인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이마축소술을 하고, 눈꺼풀이 처진 경우에는 눈썹거상술로 개선을 한다. 그런데 중년층 이상의 되면 수술과 회복에 부담을 느끼기 때문에 이렇게 각기 다른 수술을 여러 번 진행하는 걸 꺼려하게 된다. 바이나리 수술은 두 가지의 수술을 한 번에 진행하므로 환자가 느끼는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바이나리수술을 통해 헤어라인을 내려주면 넓은 이마가 줄어들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술 시 기존 헤어라인에 최대한 맞춰서 디자인하므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마의 피부가 당겨 올려지면서 이마의 면적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이고 주름이 없는 팽팽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이때 별도의 고정기구 없이 봉합만으로 수술하므로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헤어라인 교정과 눈매 교정은 물론 처진 눈썹은 당겨 올려지면서 더욱더 생기 있고 활기찬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아무리 효과가 좋고 안전한 수술이라도 간혹 부작용의 가능성은 존재하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따라서 병원을 선택할 때는 해당 분야에 많은 임상 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시술하는지, 안전한 수술 시스템을 갖추고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라비앙성형외과 조용기 원장>


원문보기    

 

  • 목록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담 및 예약
02-515-1000
Fax 02-542-740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5 W빌딩
B1 , 3, 4층/ 라비앙성형외과
진료시간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00 ~ PM 04:00